​발길따라 걸었는데,

꽤 괜찮은 미용실 발견!

구월동 주변은 펌하려면 20만원 잡아야했는데

55000원정도부터 시작하는 로이드밤 미용실

새로생겼나 해서 들어가봤더니






음료를 이런 시원해보이는 컵에 담아줘서

마시는데 왠지 더 맛나는 효과..


컵 알아봐서 나두 사고싶다..





메뉴판 처럼 상세히 정리돼있는 가격표...

기장추가 없는 점이 넘나 맘에들었음 ㅠㅠ




안심하며 아 여기서 하면되겠구나 하고 순서 기다리는데

쫌 오래 기다림.. 여긴 예약제라 그렇다함 ㅠㅠ

꼭 예약을 하고오는걸로...







무튼 첫 방문이라 그렇게 기다린 시간까지 합해 3시간만에 펌을 완숑!!! 머리가 반곱슬이라 차분해지고싶다 하니까 윗부분 매직 하고 아래는 펌 해주셔따



맘에드는 컬이었다.

신나서 나옴 ㅎㅎ 머리에서 풍기는 약품냄새
어서 빠지길 그리고 어서 이머리도 자연스럽게 느껴지길

지금도 충분히 자연스럽지만 자리잡아서 더더 풍성해보이는 그런 머리 되고싶다 :) 머리 뿌리까지 매직하느라 13만원정도 들었지만 후회없이 잘 한 느낌이 든다 !



다른곳처럼 유도해서 가격을 더 내게 하는게 아니라 부담되는 가격이면 그냥 최대한 낮은 가격으로 해도 손상안가게 해줘보신다며 말씀만이라두 감사...

음료 종류도 많아서 좋음


서비스 좋게 쭈욱 가면 대박날거같아용!




오래가자 머리야 ^.^ *



+ Recent posts